세종 사리원 / 사리원 세종점 / 세종 마음로 한식 맛집

2020. 1. 4. 07:37맛집

사리원 세종점 한식

[세종시맛집/고운동맛집] 사리원 김치만두전골 짜지않아 맛있다.

세종 사리원은 고운동에 위치하고 있구요 가락마을 주변 주택단지를 조성중에 있는 조용한 곳에 있어요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내부 깔끔해요 평일 점심에오시면 이렇게 세트메뉴로 저렴하게 식사도 가능합니다 저는 매번 주말에가서 해당사항이 없었네요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식전에 따뜻한 호박죽을 주시더라구요 달달하니 좋았습니다 물론 맛은 우리가 다 아는

세종시 맛집 '사리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리원으로 간 맛집 탐방사리원은 세종 고운동에 있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저희는 김치 만두 전골 2인분떡만두국 갈비탕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냉면이 맛있대서 후식냉면 같은 거를 하나 시켰습니다 왼쪽 밑갈비탕가운데김치 전골오른쪽 밑떡만두국죄송하지만 냉면은 못 찍었네여그래도 맛있다는 것은 보장합니다 여기 정말

세종시 사리원 불고기가 맛있는 맛집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사리원 대전에서 유명한 맛집이라 맛있다고 익히 들었는데꽤 괜찮은 맛집이더라고요 깨끗한 도시 세종에서 봐서 그런가 더더욱 맛있게 잘 먹었어요 냉면과 불고기가 맛있는 집이라는데어머님의 특별추천으로 김치비빔과 불고기2인분 준문김치비빔은 면이 나오는게 아니고 편육과 김치가 비벼져 나오는데

세종시맛집 양념갈비가 맛있는 사리원 세종점

안녕하세요 D세종시배달대행 은 세종런닝맨   런닝맨세종지부런닝맨입니다 오늘은 역시 세종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다들 점심은 드시고 일하시고 계신가요 일교차도 크고 감기가 정말 잘걸리는 날씨예요 겉옷 꼭 챙겨 다니시고 감기걸리지 않게몸조심 하세요 감기에 안걸리려면 우선 잘먹어야죠 먹는것만큼 힘이 나는게 따로 있나요 한국인들은 밥심으

[세종시 고운동 맛집] 사리원

세종시 냉면세종시 불고기사리원 세종시 사리원 영업시간am1130pm0900세종 사리원 브레이크타임pm300pm530 사리원 역사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뒤에 갔는데사람들이 많이 빠지기도 했고 또 많이 들어오기도 하네요 고다와 함께 가서 사람이 한적한 곳을 찾아아

세종시 고운동 식당 냉면 사리원 (브레이크타임과 메뉴판 포함)

어느 일요일 오후연일 폭염에 입맛도 없고냉면이 먹고 싶다는 그분과 두애들을 데리고고운동 사리원에 갔었네요 대전에서 워낙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체인점이니 같겠지 하고 말이죠1시쯤인데도 대기 음 근데 주말이라 그런건지많이 어수선하고대기도 제가 직접 적었어욤그래도 회전율은 빠른 편 같더라구요 대기하면서 메뉴판을 봤어요 고기도 있네요 사리원 역사도 보이고20

세종점 사리원

시댁에서 설을 잘 보내고 난뒤 난 밥 하기가 싫어졌다 그래서 남편과 지윤이랑 뭘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 자주 가던 소국은 문을 안열었고 굴국밥집도 문을 닫았고 추어탕을 먹으러 갈까 그러자 근데 거기 지윤이가 먹을거가 없을거 같은데 돈가스는 또 안먹을거야냉면 먹을까 니맘대로 하세요 라는 남편말에 사리원을 가기로 했다 난 칠보면옥 냉면

세종시 갈비탕은 사리원 !냉면도 엄지척!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검색검색 하다가사리원에서 갈비탕이 판다는 검색을 보고 방문 룸도 있고 홀도 있고 이 날 엄청 추웠는데 뜨끈뜨끈 갈비탕 꺅 세종시 사리원

세종시 사리원 불고기 평양냉면 환상궁합 :)

세종시 사리원 불고기 평양냉면 환상궁합 불고기와 냉면을 먹으러세종시 고운동에 위치한 사리원을방문했어요 오후 3시오후 5시까지 저녁식사를 준비하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세종시 맛집 사리원 냉면 고운동 맛집 새롬동 제이와이치과

오늘 점심으로는 냉면을 먹었어요 날씨도 추운데 웬 냉면 하실것 같은데사실 어제 과음을 한 친구가 속이 시원한 걸 먹고 싶다면서  냉면을 먹자고 해서 찿아간 사리원 냉면 대전에서는 평양냉면 사리원 냉면이 오래된 유명 냉면 집으로 아시는 분이 많으실텐

고운동 사리원 만두국이 사골이어서 맛있어요

초봄느낌도 나지만 아직까지 날이 너무 추워요 그래서 오늘 점심은 따끈한 걸로 먹으려고 고운동 북쪽 상가에 위치한 사리원에 방문했어요 건물느낌이 왠지 오래된 느낌도 나고 정겨워요 사리원은 체인이라고 하네요 몰랐어요 메뉴판과 함께 브레이크타임이 나와있네요 요즘 음식점들은 다들 브레이크타임이 있더라구요 점심시간이 불규칙한 나는 좀 이용하는데 애로가

세종시 사리원 맛있게 매운 비빔냉면~

세종시 사리원 맛있게 매운 비빔냉면세종시 사리원을 방문했어요 사리원은 대전 1호 매장을 시작으로4대째 68년간 전통 맛을 고수하는  음식점이에요 대전 사리원에서도 냉면 자주 먹었던 거 같아요 이번에 세종점사리원도 오픈했어요 이미 실내는 만석이더라고요 세종시 사리원에서소 불고기를 먹을까 살짝 고민하다가비빔냉면떡만두국우거지탕을 시켰

소 불고기는 세종시 고운동 사리원에서

군침이 절로 나죠추운겨울날  따끈하고 달달한소불고기와 진하고 달달한 국물에 밥한그릇 비벼 맛있게익은 김치와함께 먹으면그만한게 없죠세종 사리원에서 다들 만족한 점심식사였어요

세종시 고운동 사리원 냉면 맛있는집이네요!

안녕하세요 세종시에 매력에 빠져 신뢰를 바탕으로 부동산 중개업을 하는 세종머니트리입니다   사리원은 대전 영업허가 1호점의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 노포이며 대전의 자랑으로 예로부터 엄선된 정직한 식자재를 바탕으로 70여 년의 세월동안 변함없는 맛과 역사를 지켜오는 곳이라고 하네요 제가 먹어보니 위에 말이 틀

세종시 고운동 사리원 평양식 물냉면 옛날 그 맛 그대로

대전 은행동 사리원을 기억하시나요 정확하게 은행동이 맞는지 그 인근이었던 같은데Gee맘 어릴 적에 대전 시내로 냉면을 먹으로 부모님과 함께 다니곤 했었어요 그리고는 점점 거리가 멀어지면서 그 맛을 추억으로 남겨두었는데요 세종시 고운동 가락마을 17단지 뒤쪽으로 70년 전통의 사리원이 오픈했다고 해서이제는 제가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왔어요 옛날 그

세종시냉면 고운동 사리원냉면 오픈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부쩍 더워진 날씨에잠깐이라도 안내하러 나갔다 간땀범벅이 되기 일수입니다 이런 날씨엔 시원한 냉면이 제격이죠저희집 삼남매는 돈까스와 우동을 아주아주 좋아하는데요 고운동 홍익돈까스 먹으러 자주 가는데 홍익돈까스 근방에사리원 냉면집이 오픈 예정소식을 보고는 한번 와봐야지 하고 있었는데 마침 오늘 냉면이 급 땡겨서 오픈했는지 검색해보곤 바로 출발 했습니다 메뉴가

[세종] 세종시 고운동 고깃집 냉면 맛집 <사리원>

안녕하세요 HD입니다 엊그제 세종시 고운동에 위치한 에 다녀왔습니다 메뉴와 가격 참고하세요 저희는 소갈비양념 2인을 시켰어요 이렇게 숯불을 해주시더라구요 이게 1인분입니다 양이 많은것 같았어요 밑반찬들은 요렇게 기본으로 우거지국이 나오는데 우거지국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식사로 우거지국 추가해서 공기밥과 먹었습니다 식후 비빔냉면이랍니다 비

세종 사리원 국물이 끝내주는 물냉면 갈비 먹고왔어요

세종평양냉면세종사리원사리원세종점세종시갈비세종물냉면세종비빔냉면

세종시 고운동 신축공사

#세종맛집_사리원

안녕하세요 유쾌한 소빈쌤입니다 모든 메뉴 다 먹어보고 싶은사리원소빈쌤은 한번 맛있다싶으면 그 곳에서 판매하는 모든 메뉴를 다 먹어봐야겠다는의욕을 불태우는 아줌마예요 사리원_돼지양념갈비 그냥 먹어도 맛있고양파절임콩잎에 싸먹어도 맛있던 양념갈비

https://kakada.tistory.com/entry/경희대-해장국-머내-경기-수원시-한식

 

경희대 해장국 / 머내 / 경기 수원시 한식

머내 한식 돌판에 구워먹는 돌삼겹살 영통의 삼겹살 맛집 머내입니다. 머내는 삼겹살이 주 메뉴이지만 해장국 전문점이기도 하니 해장국 맛은 보장 겉절이와 해장국을 안주로 소주 한잔 하고 있자니 ... 삼겹살이..

kak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