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북경 / 북경 중식당

2020. 1. 20. 11:25맛집

북경 중식당

해서 음식 양이 적을까 하시겠지만 건대생 점심메뉴 짜장면 건대 북경 노놉 뭐 엄청 푸짐하다

건대생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밥집으로 이미 잘 알려진 곳이라 점심시간만되면 줄서서 기다릴정도 건대생 점심메뉴 짜장면 건대 북경 가게가 좀 작은 것도 있어요

진짜 리얼 맛집 꼭 포스팅해야해 북경 건대 중국집하면 북경 무조건 북경이다

이 동네 사람들은 모를리 없는 지잉짜 맛있어 중요한건 문 열때도 있고 안 열때도 있다는 점 운좋으면 문 열려 있어여 1년만에 혹시나 하고 와떠니이 열려써무한기쁘밍 가격도 징짜 착하디착해여 가격착하다고 맛없다고 생각하면 아주 큰 코 다쳐효 짜장짬뽕탕수육 짜장짬뽕도 진짜 최고지만 탕수육이 대박 bb 주문하고 얼마 안되서 바로 나와쥼 찍먹이신 분들은 미리 말씀하세요

요긴 말 안하면 무조건 부먹이거둔요 바삭하고 소스가 징짜 그누구도 싫어하지 못할 맛이에요

짬뽕 아 너무 칭찬만 했는데 진짜 칭찬밖에 할 거 없움여 맛도 깔끔하고 콩나물도 있어서 왕시원 짜장면은 역시나 Gooddd 양도 많고 배불러쥭꾸여 건대 예대 맞은편 리얼100 나으 맛집이에요

북경 건대 짜장면 맛있는 곳으로 손꼽히는 중국집 북경 여기는 현금으로 계산하면 메뉴 당 5백원 할인도 해주는데 맛도 양도 퀄리티 면에서도 정말 가성비 좋은 곳이에요

건대병원 입구 건너편 3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소박한 중국집의 풍경이 배달은 하지 않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가격도 착해서 이곳 까지 찾아서 오는 주변 학생 분들도 정말 많더라고요

세트 메뉴로 주문했어요

짜장과 볶음밥 탕수육 세가지 메뉴를 포함해서 14000원에 먹었어요

원래 볶음밥은 세트 메뉴 구성에 없었는데 추가요

금을 붙여서 교체를 할 수가 있더라고요

쌀밥을 못 먹었다는 친구를 위해서 메뉴 하나는 복음밥으로 교체했어요

식사류를 주문하면 이렇게 짬뽕 국물도 나오고용 짬뽕 국물을 먹어보면 짬뽕도 제법 맛있겠구나 싶더라고요

저는 짜장을 좋아해서 짜장이 방금 조리되서 나온 거라 그런지 면발도 탱글하게 제대로 살아있고 짜장 맛이 진하고 촉촉해서 면발흡입하는 맛이 제대로에요

북경 중식당

나이가 먹으면서 매일먹어도 좋아 죽을것 같았던 짜장면도 서서히 식어 가네요 그래도 중국집을 지나 갈때면 생각납니다 자주자주 지나가면서 함 와야지 하고는 잊어버렸던 중화요리집 드뎌 왔습니다 아산분들을 한번쯤은 와 본직한 곳입니다 웃는 모습이 참 여유넘쳐 보이넹 김영란 코스 싱싱해선지 새우살이 완전 탱글  탱글 합니다 역시 빠질수 없는 짜장과 볶음밥 마무리  요깁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저는 아이를 키우다보니 중국요리를 자주 먹는 편이예요 칼로리를 생각한다면 허덜덜하지만그래도 자꾸만 생각나는 음식이랍니다 이번엔 매일뻔하게 먹던 짜장면을 먹지 않고냉짬뽕에 도전해봤어요 바로 실패하지 않기위해서아산중국집맛집으로 꼽히는 북경에서 먹었답니다

북경 중식당

얼마전 퇴근하고 친구를 만나러 인천 만수동에 다녀왔습니다 친구네 집 근처에 괜찮은 중국집이 있다 길래 가볍게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정말 오래간만에 제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인천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인천대공원 방면 장수IC 빠지는 쪽 길로 가다보면오른편에 위치해 있는 중국집인데 별 기대없이 먹으러 갔었거든요 근데 제 입맛에 딱 맞는 잡채밥 맛에 반해버렸어요 사실 잡채밥이 뭐 별거 있냐라고 하실 수도 있는데제가 좋아하는 맛을 내는 곳이 그닥 많지 않았던지라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친구와 저녁을 먹으러 갔던 중국집은 인천 맛집이라 불러주고 싶은 만수동에 있는 북경인데요 자리잡고 앉아 메뉴를 들여다보니 코스요리전문점이라고 써있었습니다 여러 코스메뉴부터 식사메뉴와 요리들이 있었는데메뉴 구성은 배달을 주로 하는 중국집과는 약간 다르더라구요 짬뽕을 먹을까 하다가 이날 점심을 부실하게 먹어서밥 종류를 먹는게 좋을것 같아 저는 잡채밥을 선택친구는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가격은 8000원으로 저렴하진 않

북경 양꼬치 양꼬치

북경양꼬치 들러 양꼬치 먹고 왔어요 북경 양꼬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증가로29길 39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요건 좀 한가할 때 찍어봄 저희도 한 쪽에 자리 잡고북경양꼬치의 인기 메뉴라는 양꼬치 2인분과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기다리던 양꼬치와  서비스로 마늘도 두 꼬치 함께 나왔습니다 역시 서비스로 나온 숙주나물을 곁들여 먹음직스러운 양꼬치 즐겨주기 시작했어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 친구가 양꼬치를 엄청 좋아한다고 하네요 제가 자주다니는 길에 보였던 양꼬치집 어떨까 궁금했었는데 오늘 방문하게 되었네요 북경양꼬치에요 사이좋게 다섯개씩 양꼬치엔 찡따오소주매니아지만 양꼬치 집에서 찡따오 한잔 안해주면 섭섭하죠 냄새 너무 좋네요 솔직히 동네에 있는 양꼬치집이라 기대는 안했는

북경 중식당

https://xu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흥부골숯불돼지갈비-덩어리채로-나오는-돼지갈비-정말-맛있어요

 

서울 맛집, '흥부골숯불돼지갈비' 덩어리채로 나오는 돼지갈비 정말 맛있어요!!

덩어리채로 나오는 돼지갈비 독특합니다. 보통 말아져서 나오는 돼지갈비에 비해 이곳 갈비는 덩어리로 나옵니다. 칼질이 되어있구요. 직원이 구워주십니다. 양념이 타지 않습니다. 고기도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다..

xuhooi.tistory.com